본문 바로가기

마음대로글쓰기

스위시작품-사이버마케팅 토론회-상주봉강농촌체험학교

스위시작품-사이버마케팅 토론회-상주봉강농촌체험학교   

상주 봉강농촌교육농장에서 사이버 마케팅 끝장 토론회에 참석해서 경상북도 시군단위 사이버 농업의 선두주자 들이 모여서 대토론회를 가졌다. 주제를 발표하고 맞 토론으로 응답하는 그야 말로 앞서 가는 선두 주자들 의 이야기를 들으면 서 우리의 농촌도 주먹구구식이 아니고 앞서가는 농촌으로 탈바꿈 하고 있다는것을 느끼면서 참석한 내용으로 스위시 작품을 만들어 보았다.

 조금 일찍 도착한 영사농 회원님들이 대 토론회를 위해 준비를 하고 계시면서
반갑게 맞이 하여 주시는 김광식 사장님  내외분과 함께 기념 촬영을 했어요


환영 인사를 하고 계시는 김광식 봉강 농촌 체험학교 사장님
그 큰 농장을 이렇게 사계절 농촌 체험 학교로 운영 하고
계시는 사장님 내외분 정말대단 하십니다.


오늘 토론회를 주관하시고 좋은 기회를 만들어 주신 
안윤주 지줌물 대표님의 토론회를 하게된 경과등을
말씀하셨다.

경상북도 농업기술원 김봉구 계장님도 주말 쉬지도 못하시고
우리가 모인 교육장에 함께 참여 하셔서 농업인들의 이야기에
귀기울여 주시면서 경북도에서 하고 있는 정책등을 잘 말씀해 주시면서
궁금중을 풀어 주기도 하셨다.


품앗이 인생 /안윤주
선생님의 시

    품앗이 인생 / 안윤주 돌아 보라 하늘과 땅 사이에 품앗이 아닌 것이 어디 있던가 그대 향한 나의 칭찬도 험담도 내가 한 만큼 되돌려 받지 않던가 그대에게 준 나의 사랑도 마음도 내가 준 만큼 돌아오지 않던가 말해보라 가슴과 가슴 사이에 품앗이 아닌 것이 어디 있던가 나를 닮는 그대 그대 닮가가는 나 이 또한 품앗이 인생이 아니던가?

유익한 시간 마련해주시고 함께 해주신 분들께 감사 한마음으로 찍은 사진 몇장으로 함께한 소중한 인연들과 소중한 추억을 간직하기 위해 스위 시 작품으로 대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