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방

7080무료음악듣기 / 무료음악듣기 추억의노래 750곡

무료음악듣기 - 추억의노래 무료음악듣기 750곡

7080년대를 풍미했던 인기가수 나훈아,남진 이선희,송창식.윤형준 등의 주옥같은 추억의노래를
무료음악듣기로 청취할 수 있는 음악쉼터를 소개하여 드립니다.

7080무료음악듣기 청취방법 - 먼저 듣고싶은 노래를 선택하시고 선택듣기를 누르시면 노래가 나옵니다.


 참 멋지죠?- 나훈아


나훈아의 히트곡[사랑] 가사가 참으로 좋습니다. 옛 추억을 거슬러 음미해 보세요.

이 세상에 하나밖에 둘도 없는 내 여인아 /보고 또 보고 또 쳐다 봐도 싫지 않는 내 사랑아 /비 내리는 여름날엔 내 가슴은 우산이 되고/ 눈 내리는 겨울날엔 내 가슴은 불이 되리라 /온 세상을 다 준다해도 바꿀 수 없는 내 여인아 /잠시라도 떨어져선 못살것 같은 내 사람아 /행여 당신 외로울땐 내가 당신 친구가 되고/ 행여 당신 우울할땐 내가 당신 웃음 주리라 /이 세상에 하나밖에 둘도 없는 내 여인아 /보고 또 보고 또 쳐다 봐도 싫지 않는 내 사람아 

 청아한 모습이죠? - 이선희


이선희 청아한사랑 가사

너 내곁에 없으면 나 혼자 설 수 없나니/ 너 나의 구원이여 난 가느란 실바람이라 /너와 걷던 오솔길 새소리 청아한데 /마주 잡은 작은 손 기쁨이 전해오네/언제까지 내 곁에 있어준다면 /나는 너의 귀여운 천사가 되리라 /*간 주 중*/너와 걷던 오솔길 새소리 청아한데/마주 잡은 작은 손 기쁨이 전해오네/언제까지 내 곁에 있어준다면 /나는 너의 귀여운 천사가 되리라

귀티나는 미남 - 남진


남진의 님과함게 노래가사

저 푸른 초원위에 그림같은 집을짓고/사랑하는 우리 님과 한백년 살고싶어/봄이면 씨앗뿌려 여름이면 꽃이피네 /가을이면 풍년되어 겨울이면 행복하네/멋쟁이 높은빌딩의 시대지만 /유행따라 사는것도 제멋이지만/반딧불 처갓집도 님과 함께면/나는 좋아 나는좋아 님과 함께면 /님과 함께 같이산다면 //저 푸른 초원위에 그림같은 집을짓고/사랑하는 우리님과 한백년 살고싶어/멋쟁이 높은빌딩의 시대지만/유행따라 사는것도 제멋이지만 /반딧불 처가집도 님과 함께면/나는 좋아 나는 좋아 님과 함께면/님과 함께 같이산다면/저 푸른 초원위에 그림같은 집을 짓고/사랑하는 우리님과 한백년 살고싶어

780무료음악듣기/ 무료음악듣기 / 추억의노래  음악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