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음대로글쓰기

영해-등산하기좋은곳-목은이색 등산로-진달래꽃

영해-등산하기좋은곳-목은이색 등산로-진달래꽃

예주 등산로를 따라 올라 가다 보면
봄꽃인 진달래와 봄의 향기를 마음껏
 느낄수 있는 계절이 다가 온것같습니다.. 

작년에 등산로에서 찍은 진달래꽃 사진으로 좋은글로
장식하여 예쁜 작품 만들어 보았습니다.

      오늘이 있음을나는 기뻐합니다 오늘보다 좋은 날이 있어도 오늘이 있음을 나는 기뻐합니다 존재하는 것을 사는 날의 생활 돌판에 새기며 지나간 날의 진실하지 못한 것을 다시 기억하지 않으며 부끄럽지 않은 삶의 웃음을 웃고 싶다 오늘 비록 괴로운 일이 더 많을지라도, 슬픈 일이 더 많을지라도 고통의 모형이 만들어져 해 앞에 나처럼 세워졌어도 나는 오늘을 지극히 사랑하리라 어디엔가 숨어 있는 기쁜 일을 위하여 오늘처럼 좋은 날이 또 있어도 오늘에 내가 있음을 나는 기뻐합니다 오늘이 있으니 내가 있다는 것에 감사 하며 오늘도 주어진 내 삶의 최선과 노력을 다해야겠습니다 하루를 좋은 날로 만들려는 사람은 행복의 주인공이 될수 있고 남의 마음까지 헤아려 주는 사람은 이미 행복한 사람이라지요 한주가 빠르게 느껴지듯이 오늘 하루도 좋은글 옮겨 보며 오늘 하루 이런 마음이길 빌어 봅니다. ** 아름 드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