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및동영상

봄꽃 이미지-아름다운 봄꽃 연산홍-목단

봄꽃 이미지-아름다운 봄꽃 연산홍-목단

 

아름드리네 정원에 핀 꽃구경 좀 해 보세요~

연산홍, 금낭화, 철쭉, 목단,매말톱,등

너무 너무 이쁘게 피어 있답니다. ㅎㅎ

 

 

 

 

 

 

 

 

 

 

 

 연산홍꽃이 좀 큰것이 너무 곱지요~

 

 

 

 이건 야생 매 발톱꽃이랍니다.~

 

 

백만물 짜리 소나무가 제자리를 지키고 있답니다.~ㅎㅎ

 

 목단꽃이 활짝 피었어요~너무 곱지요~

 이건 무슨꽃인지 모르겠어요~

 금낭화도 피었네요~

 

 목단 꽃이 필려오 봉오리를 맺고 있어요

 

철쭉이지요~~너무 이뻐요

 

우리집 상추가 이만큼 자랐어요~

완전 무공해 랍니다.~

 빈틈없이 피었어요..

 연산홍 꽃이 한나무에 두가지 색이 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