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음대로글쓰기

공부 잘하고 싶다면-깻잎의 효능

공부 잘하고 싶다면-깻잎의 효능

짙은 초록색의 향긋하고 은은한 향을 지닌 깻잎은 염록소가 풍부한 식품으로
갈륨, 칼슘, 철분 등이 많이 들어 있는 알카리성 식품입니다.

깻잎에는 정신을 맑게하는 성분이 들어있어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공부 잘하고 싶다면-깻잎의 효능

깻잎의 효능
깻잎의 특이한 향은 방부제 역활을 하며
식중독 예방에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공부 잘하고 싶다면-깻잎의 효능

깻잎의 풍부한 염롟소는 상처를 치유하고 세포를 부활시키며
알레르기를 없애주고 피를 맑게하는 작용을 합니다.


공부 잘하고 싶다면-깻잎의 효능

깻잎은 비타민C가 풍부하여 흡연자나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사람에게 효과가 있습니다.
☞깻잎은 철분이 100g당 2.5mg이 함유해 철분 함량이
시금치보다 많으며 하루 깻잎 30g정도 섭취시 하루
필요한 철분의 양을 공급합니다.


공부 잘하고 싶다면-깻잎의 효능

깻잎은 소고기와 환상의 궁합을 이루는 음식입니다.
소고기는 단백질은 풍부하나 칼슘, 비타민 A,C는 거의
없으며 성인병을 일으키는 콜레스토롤이 높습니다.


공부 잘하고 싶다면-깻잎의 효능

깻잎에는 비타민A과 C가 풍부하여 육류
같은 식물성기름과 함께 먹으면 콜레스테롤이
혈관에 침착하는것을 예방할수 있습니다.

공부 잘하려면 슬라이드

01234

관련글 : 양배추 효능

해풍농장 밥식혜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