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음대로글쓰기

영해정보화센터 - 영해정보활용센터 어르신 정보화교육의요람

영해정보화센터 - 영해정보활용센터 어르신 정보화교육의요람

오늘은 날씨가 감자기 많이 추워졌습니다

봄이 오다가 겨울이 가로막아 잠시 주춤 하는 모습 이네요

늘 시간이 바뀌고 매일이 바뀌고 매달이 바뀌고 계절이 바뀌듯

영해정보활용센터가 많이 바뀌었습니다

변모된 모습을 아름다운영덕사람들에 올려야할 것 같아서

부족하지만  작은 용기를 내어 봅니다

 

영해정보활용센터가 이전한 줄도 모르고 있다가

이동한 선생님 연락을 받고 찾게 되었습니다 ㅎㅎ

우선 영해정보활용센터 문을 열고 들어가 보겠습니다

 

 영덕정보화농업인회에서 보내온 화환이 자리를 잡고 있네요

넓고 아담한 곳으로 이사 하심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영해정보활용센터 동호회 박만수회장님의 화환 이네요

선생님 출퇴근 하시기가 전보다 조금 어려우실 것 같습니다

 가지런히 정리 된 신발장 모습 입니다

 아주 넓고 아담한 응접실 입니다

공간이 넓어서 작은 인원은 얼마든지 모임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공부시간도 아닌 데 한 분이 열심히 독학을 하시네요

늘 선생님이 상주 하시니 시간이 되시는 어르신은 이렇게 독학을 하신 답니다

 

 본격적인 수업시간 입니다

입추의 여지없이 꽉 들어찬 어르신들의 모습 입니다

 배움의 열기만큼은 서울대학생 부럽지 않습니다

배우시고자 하는 열정 가득한 어르신들을 닮고 싶습니다

 수업시간에 열심히 최선을 다하는 노년의 모습

진정 아름다움을 느낍니다 예주고을 화이팅 입니다

 공부를 많이 했으니 쉬는 시간 모습도 보입니다

오손도손 이야기도 나누며 ...

케익대신 시루떡으로 축하떡을 만들어 오픈식 하시는 모습 입니다  

반가운 얼굴 박진현도의원님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심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시루떡과 막걸리 과일이 함께 준비되고 ...

조촐한 기념파티가 열렸네요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

지금까지  영해정보화센터 잘 보셨나요 이제 퇴근 시간이 되어 문을 닫습니다

내일 또 공부하러 많이 많이 오십시요

 

영해정보화센터 - 영해정보활용센터 어르신 정보화교육의요람 슬라이드보기

 

012345678910

한빛농장  이야기로 만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