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산물기본정보

감식초의 효능-감식초 먹는 법 상세설명


감식초의 효능/감식초 먹는 법에 대하여 알아보자.


 
                                            음악 감상하시면서 천천히 보고가세요.

 감식초의 효능으로는 비타민 C와 카로틴, 탄닌 등이 많아 체질개선과 변비, 고혈압, 당 뇨, 숙취제거, 피부염, 무좀 등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감기에 잘 걸리는 사람이 감식초 같이 몸에 좋은 산 을 충분히 섭취하면 질병에 대한 저항력이 증가해 예방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감의 구성성분중의 하나인 타닌산은 점막표면 조직의 수렴작용을 통해 설사와 배탈을 멎게하고 폐결핵, 기관지 확장, 폐종양, 자궁 출혈, 치질 등으로 인한 체내 출혈을 억제하는 지혈 효과가 매우 뛰어나다.

또한 감은 비타민C를 많이 함유하고 있는데 이 비타민C는 교원질(collagen) 이라는 섬유 단백질을 합성해 혈관을 튼튼하게 해 줌으로써 고혈압등 혈관 계통의 질병과 심장병등 순환기 계통의 질병을 예방하고 치료하는 효과가 매우 뛰어나다.

감은 여타 과일이나 채소유보다 월등히 많은 비타민C를 함유하고있어 여러 종류의 바이러스에 대한 저항력을 증가시키고 감기 예방에 뛰어난 효과가 있다.

감식초는 음식물의 ph를 저하시켜 그 보존력을 높이고 신맛을 통해 소화액의 분비를 자극함으로서 입맛을 돋우고 인체의 에너지 대사에 관여하여 피로를 빠르게 회복시켜 준다.

양념으로도 널리 사용되는 감식초는 천연 시트르산을 다량함유하고 있어 살균작용이 강하고 소화액 촉진과 체질개선 작용이 탁월하다.

우리몸을 저향력이 강한 알칼리성 체질로 변화시켜 줍니다.

감식초에는 비타민 C가 사과의 3~10배가량 포함되어 몸안의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감기 등 바이러스의 감염에 대한 저항력을 증가시켜 주며 알콜성분을 빨리 산화시키기 때문에 숙취에도 아주 좋은 효과를 나타냅니다. 

한방에서는 감이 신진대사촉진, 식용증진, 고혈압, 혈액순환, 숙취, 당뇨병에 아주 좋은 효과를 가졌다고 합니다.

 


성인병은 비타민C의 부족으로 양질의 "콜라겐"이 만들어지지 않아서 발병한다고 알려져 있는데 감식초는 탄닌과 비타민C를 풍부하게 함유한 고급 음료이기 때문에 성인병 에방에도 아주 좋습니다.

 

우리몸에 유산이 축적되면 세포가 노화되고, 동맥경화, 고혈압, 간질환, 류마치스등 성인병을 유발시키는데 감식초는 칼슘이온의 작용으로 유산을 분해, 배출시켜 항상 몸을 젊고 건강하게 만들며 혈액을 약알칼리성으로 유지시켜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여 노폐물을 빨리 배출시키기 때문에 피로회복, 만성 신장질환에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감식초는 건강유지에 필요한 영양소가 분해 흡수되는 과정을 도우며 필요한 영양소가 분해되는 과정을 도우며 산성 물질을 분해시켜 부족한 탄산가스와 물로 변화시켜 칼로리를 발생시키는 초산 성분을 지닌 순수 무공해 전통건강식품으로 자신있게 여러분에 권해 드립니다

 

예로부터 감식초를 먹으면 미인이 된다는 말이 있습니다.  숙성시킨 녹차향과 어우러져 맛과 영양이 뛰어난 부드러운 감식초의 톡쏘는 맛 피부미용과 숙취해소에도 좋습니다.

                              
감식초 먹는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