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산물기본정보

참다래 드시고 피부미인 되세요.


■ 참다래 드시고 피부미인 되세요.

■ 피부미인이 될려면 참다래를 드세요.아래에 참다래의 효능,참다래 맛있게 먹는법,참다래 고르는법,참다래 요리법과 참다래 농장 풍경등을 정리하여 보았습니다. 참고하시어 참다래 구입시와 참다래 드실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참다래의 효능으로는 /심장튼튼하게 한다. /기침을 멎게도 한다. /뼈.근육을 튼튼하게 한다. /콩팥 신장 기능강화시킨다. /몸 전체에 열나게 하고 남자의 기력을 강화시킨다. /여성병과 양기부족 치료에 쓰인다. /냉증치료-냉대하증등의 여성병 /류마티스 관절염,신허요통 /각종 피부병/특히 피부미용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일려져 있다. 



참다래를 구입하여 보며 후숙이 되지않아 딱딱한 상태이므로 당황할 때가 있다. 이때는 위에서 설명하는참다래 맛있게 먹는법을 참고하시어 후숙시켜 드시면 맛있는참다래를 드실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에서 설명하고 있는 참다래 고르는법을 참고하시어 참다래를 구입하신 후 요리법을 참고하시면 특별한 참다래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참다래는 보통 쥬스를 만들어 드시면 더욱 좋습니다.



■ 위의 사진은 참다래 농장에서 수정을 시키고 있는 사진입니다. 이 같은 과정을 거쳐 참다래가 생산됩니다. 제 포스트을 끝까지 보아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에 추천 부탁드립니다.